-
부산 불꽃축제
영화와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밤하늘을 멋지게 할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가을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부산의 불꽃축제는 올해 14회째를 맞이해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습니다.
이번 14회 부산 불꽃축제는 retro love의 주제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펼쳐지면서 가을바다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불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과 함께하는 부산의축제는 레이저와 음악이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광경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부산시와 축제조직위원회는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하였습니다. 단순히 불꽃만 보는것이 아니라 축제와 관련된 사연을 공모받아 몇개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14시 ~ 18시까지 총 6회에 걸쳐 불꽃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엘피에스타, 극단 오오씨어터, 마술사 키오, 루팡, 변검술사, 뻔and펀 쇼가 준비되어있으니 미리 오셔서 즐겨보세요.
인터파크에서 공식적으로 부산 불꽃축제를 볼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0월 27일 열리는 기간에 맞춰 26일 금요일까지 판매하고 매진시에는 조기에 마감이 되니 편하게 관람하실 분들은 서둘러 마지막 표를 구매해보세요.
7만원의 판매되고 있는 표는 현재 400여석이 남아있으니 서둘러 준비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레드존, 그린존, 블루존으로 구분되어 있고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앉아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길수 있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불꽃축제는 8시에 일본의 다이나믹한 불꽃쇼를 시작으로 9시까지 이어지는데요. 부산의 가을바다를 멋있게 만들어줄 고품격 쇼를 즐겨보세요.
외부에서 하는 행사답게 따뜻한 외투와 함께 멋진 불꽃을 담을 카메라 등의 물건을 지참하시면서 즐겨보세요. 행사장 주변은 교통이 통제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좀 더 수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