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 정상회담 기념주화 구입처카테고리 없음 2019. 2. 26. 13:41
북미 정상회담 기념주화 구입처 및 가격은?
미국의 트럼프대통령과 북한의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만나는 2차 북미 정상회담을 기념하여 백악관이 기념주화를 만들었습니다. 구입처는 미국 백악관 기념품 온라인 페이지로 공개된 디자인과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2차 북미 정상회담을 맞아 1000개의 기념주화가 한정생산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100달러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평화를 위해 모이는 두 정상의 두번째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큰 글씨로 2를 표시하였습니다.
영어와 한국어로 새겨진 기념주화의 표면에는 하나의 평화 세 명의 지도자, 평화를 향하는 새로운 길 드의 문구가 새겨져 있고 두번째 평화회담과 문재인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김정은 등의 이름도 쓰여있습니다. 반대쪽에는 개최지 베트남을 표시하는 문구와 한국, 북한, 미국 세나라의 국기 제2회 평화회담이 한글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이넙 북미 정상회담은 하노이에서 열리면서 김정은이 열차를 타고가 이슈를 만들었고 문제인 대통령은 참석하지는 않지만 남북관계의 진전을 위해 북한과 미국의 원만한 회담이 이루어지도록 기원하고 있습니다. 1000개만 한정생산된 기념주화는 백악관 온라인 구입처에서만 구매할 수 있지만 풍산화동양행 홈페이지로 몰리면서 한때 접속이 지연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