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카테고리 없음 2023. 9. 26. 09:53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정보

    20세기 최고의 게임으로 불린 스타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회사가 자랑할만한 수준으로 요새 유튜브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실력이 없는 저는 허무하게 패배를 당하고 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를 이용해서 재미있는 게임을 알차게 즐겨보세요.

     

    스타크래프트

     

    20년이 넘은 게임이지만 스타크래프트는 한시대를 장식한만큼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PC방을 거의 독식하듯한 이 게임은 배틀넷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컴퓨터와의 게임이나 사람들과의 플레이에서 오는 난이도는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그래서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를 많이 사용하고는 했습니다. 쇼미더머니는 1000타가 나올정도로 빠른 분들이 많았습니다.

     

    스타크래프트-종족

     

    테란, 프로토스, 저그로 이루어진 3개의 종족은 누가 강력한지 알 수 없을만큼 밸런스가 좋은 스타크래프트는 프로게이머라는 신종직업을 탄생시켰고 게임방송의 길을 만들었습니다.

     

     

    게임화면

     

    그럼 정말 필요한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자원을 늘려 주는 show me the money는 미네랄과 가스를 10,000 포인트씩 올려주어 빠른 건물과 유닛을 뽑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많이 쓰이는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는 건물을 짓는 속도나 업그레이드 속도를 올려주는 operation cwal 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컴퓨터와 본인 모두 빨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타-게임화면

     

    싱글플레이 중에 미션을 하다보면 일정한 유닛을 이용해서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이때는 무적을 만들어주는 스타크래프트 치트키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power overwhelming 을 입력하게 되면 데미지를 입지 않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스타-맵

     

    스타크래프트는 난이도 조정을 위해 유닛별로 인구수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총 200까지 쓸수 있는 인구수를 늘리기 위해 오버로드나 파일런, 서플라이를 짓게 되는데요. food for thought 치트키를 입력하면 이런 생산물을 짓거나 뽑지 않아도 200까지 유닛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툰화면

     

    시야를 보는 것은 이런 게임을 할때 매우 중요합니다. black sheep wall 치트키를 입력하면 맵을 모두 볼 수 있게되고 the gathering 을 입력하면 스타크래프트의 마법 유닛들이 MP소모 없이 스킬을 시전 할 수 있게 됩니다.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이외에도 많고 자잘한 스타크래프트 치트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미네랄과 가스를 올려주는 쇼미더머니가 아닐까요. 초보자들이 게임에 적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한번씩 이용해보세요.

     

     

    다만 무분별한 치트키 사용은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고 실력을 오히려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블리자드-게임

     

    블리자드에는 스타크래프트외에도 오버워치나 와우, 히오스, 디아블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어려운 싱글미션이 있다면 치트키를 입력하고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사다리게임

     

    사다리게임

    사다리게임 하는방법 간단한 간식내기를 하거나 벌칙을 정하고자 할때 사다리게임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접그려서도 하고는 하지만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인원이 빠르고 공정하게 즐

    envwat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