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악인전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9. 8. 24. 10:58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고 만 조직의 보스와 강력반 형사의 승진욕망이 만들어낸 이색적인 연합이 영화의 줄거리를 만들고 있는 악인전 후기를 가볍게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VOD 서비스로 나오면서 옥수수에서 보게되었는데요.



    마동석이 악인으로 등장하는 몇 안되는 영화 중 하나인 악인전은 파워넘치는 그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장면이 많습니다. 조폭과 형사가 하나의 목표를 위해 손을 잡는 어처구니 없는 설정도 영화와 같은 이야기가 아니라면 좀처럼 보기 힘듭니다.





    악인전의 재미는 조폭의 보스가 약해보이는 연쇄살인마에게 당하면서 피해자가 되고 경찰과 협력하여 범인을 쫓게되는 부분입니다. 서로 경계를 하면서 범인을 누가 먼저 찾을지 묘한 긴장감을 주면서 후기를 쓰는 지금도 쫄깃쫄깃합니다.



    신과함께, 부산행, 범죄도시 에서 귀여운 이미지와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마동석이 이제 눈을 제대로 마주칠 수 없는 조폭 보스로 나오면서 영화 악인전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연쇄살인마로 나오는 김성규는 마동석과의 대결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 살인미소를 뿜으며 강한 케릭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액션영화의 끝을 보여주는 3인의 대결은 건드리지 말아야 할것을 터뜨리고 만 살인마의 실수를 보여줍니다.


    마동석을 위한 영화 악인전은 살인마를 잡는 두 사나이의 포기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누가 더 악인인지 VOD와 후기를 읽어보시면서 옥수수를 통해 시청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