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특집 영화 공작카테고리 없음 2019. 9. 9. 18:29
가을의 명절인 한가위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면서 피곤한 몸이 되기도 하고 여러 친척들을 만나면서 즐겁기도 짜증나기도 하는 묘한 감정이 생기는 이번 명절에 추석특집 영화 공작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2018년 개봉한 작품으로 보지못하신분들은 이번기회에 보시면 어떨까요
영화 공작은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주연의 첩보드라마 형식입니다. 1990년대 남북위기가 극에 달하는 시기에 황정민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한의 핵시설의 접근하라는 명을 받게됩니다.
언제나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황정민은 이번 추석특집 영화 공작에서 주연을 맡으며 정보사 군인같지 않은 외모와 몸매로 처음에는 어색하였지만 역시 연기력으로 모든 것을 커버하였습니다.
북한의 권력층에 신뢰를 얻기 위해 비밀스럽게 공작을 하게되는 흑금성은 신의를 보이면서 결국에는 북측의 수뇌부와 접근하게되고 차근차근 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첩보드라마로 선보인 영화 공작은 남과 북이 긴장된 상황을 영화로 만들어 현재의 상황과 유사한 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화의 물결이 오는 순간에도 뒤로는 다시 공포와 불순한 태도를 보이며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분담의 아픔을 스파이를 통해 그려낸 영화 공작은 실제 있었던 이야기를 각색하여 만들어낸 작품으로 추석특집으로 방송되는데요. 온가족이 모인 저녁에 유일하게 분단되어 있는 민족의 아픔을 느끼면서 명절에는 사이좋고 풍요롭게 지내보시는 것은 어떨지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안좋은 일은 털어버리시고 자주만나지 못하는 친척들과 즐겁게 보내시면서 추석특집 다른 프로그램들과 함께 영화 공작을 선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