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카테고리 없음 2019. 9. 23. 18:39

    선선한 가을이 오면서 여름휴가를 진행하지 못한 분들은 시원한 날씨를 핑계삼아 떠날 수 있는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해외여행을 알아보기 위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접속해보았습니다. 며칠간 여행을 하고 돌아오면 일을 하는데 좀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고 지친 몸의 활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국내의 저가항공사로 저렴한 비용과 많은 운행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승객들에게는 즐거움을 주고 빠르게 여행지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는 항공편은 언제나 여행의 출발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게되면 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고 특별히 수수료가 없어 저렴하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를 이용하면 빠른스피드로 국내여행보다 싼 비행기를 탈 수 있기도 합니다.



    최근 SBS 스페셜에 등장한 공채탤런트 석진이 항공사로 불리기도 하는 이스타항공은 친절하고 아름다운 승무원이 많다고 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올 가을 어디로 떠날지 선택해보려고 합니다. 여행을 갈 준비는 비행기표 구매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국내에 있는 인천과 김포 제주를 비롯하여 일본, 대만, 러시아, 중국, 필리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를 취항하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단거리 노선을 보유하면서 승객들을 즐거운 여행지로 안내합니다.



    이제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여행을 할 경우에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이라는 데이터 공유기를 이용해서 한국에 있을때처럼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으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저렴하게 결제를 할 수 있으니 여행가시기 전 확인을 해보세요.

     


    동남아의 다낭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여름의 긴 더위는 없었지만 올 휴가는 비와 더위로 제대로 성공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추워질 무렵 동남아의 다낭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보면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최저가항공권을 찾아봅니다.


    10월에는 징검다리 휴가로 인해 상당히 비싼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날자들이 몇군데 보입니다. 저가항공답게 이스타항공에서 가격은 4만원대에서 35만원대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10월을 기준으로 살펴보는 최저가항공은 보시는 것처럼 달력에 가는날과 오는날의 가격이 표시되어 직접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쉴수 있는 날이 정해져 있다면 무의미하지만 한번쯤 가격대를 비교해보는 것은 다음 여행의 참고가 됩니다.



    10월 15일 편으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려면 운임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특가, 할인, 정상운임별로 선택할 수 있고 종류가 다른것처럼 혜택이 달라집니다. 수화물과 기타 사항을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왕복으로 선택을 해보게 되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결제까지 마칠 수 있습니다. 약 23만원으로 다낭을 다녀올 수 있게 됩니다.  항공운임 15만원 공항사용료 5만, 유류할증료 2.6만 등 상세운임을 확인하시고 여행가기전 들뜬 마음으로 기다려보세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정상운임과 공항시설사용료, 유류할증료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을 알 수 없어 불편한 점은 있지만 대략적인 경비를 예상해보면서 다른 항공사들과 비교해보세요.


    자유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은 잠시나마 머리를 식혀주고 자신의 스케쥴로 운영되는 편안함은 한번 맛보고 나면 다시 여행을 떠나는 계기가 되고는 합니다. 더위에 지친 여름을 피해 가을여행주간이 생기는 것처럼 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이스타항공을 타고 떠나볼까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