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3. 10. 4. 09:15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제는 전세계의 모습을 한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연결만하면 지구 반대편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하시면 자신의 집안에서 멋진 풍경과 길거리를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구글어스-홈페이지

    구글어스는 위성을 이용하여 지구 곳곳의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라별로 제공하는 화질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는 있지만 높은 위치에서 보는 것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경우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해외여행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지도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하시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외국에서도 길을 잃지 않고 찾아가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큰 혜택이 있어 자유여행을 하는데 필수로 여겨집니다.

    구글어스-홈페이지구글어스-기능

    예전에는 책을 이용한 세계지도를 보는 것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사회과부도라는 책이 정말 유명한 것이였는데요. 넓은 크기의 땅을 책에 표시하기 위해 적당한 축척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도시의 위치만 알아볼 수 있는 수준이였습니다. 하지만 구글어스는 위성을 이용하여 실제로 보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글어스-소개구글어스-다운로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구글어스 한글판은 다양한 메뉴와 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탑과 모바일, 크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글 지도 다운로드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여행을 준비하거나 계획중에 있어서도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어스 한글판은 영어를 몰라도 이용하는데 부담이 없어 사용하는데 매우 수월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다운로드 안할 이유가 없어집니다.

    구글어스-한글판-다운로드

    웹에서 바로 사용하는 크롬용과 스마트폰에 내려받는 모바일용, 컴퓨터에 설치하여 이용하는 데스크탑 구글어스 한글판 프로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프로버전으로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구글어스-프로-다운로드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는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설치되고 몇가지의 권한 사항과 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를 누르신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PC, 맥, 리눅스에서 지도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세계를 볼 수 있어 따라올 소프트웨어가 거의 없습니다.

    인터넷연결구글어스-다운로드

    인터넷에 연결을 확인한 후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가 시작되어집니다. 대략 1분 사이의 작업이 끝이 나는데요. 인터넷과 컴퓨터의 성능에 따라 시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 7이상, 맥 OS x10.8 이상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구글어스-탐색

    설치를 진행할 때 별다른 제휴프로그램이 추가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한 사용자들을 위해 도움말이 표시됩니다. 빠르게 읽어보시고 사용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지도한국남극

    그럼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하여 지구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지역을 확인하여 한반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왼쪽으로 보시면 중동, 아프리카, 인도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돌려보시면 추운 남극지역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자신이 가볼 수 없는 곳의 모습도 위성으로 찍은 모양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한반도위성지도

    한반도의 모습을 좀 더 자세하게 보기 위해 구글어스 한글판에서 드래그를 하여 확인해보세요. 컴퓨터와 인터넷의 성능에 따라 조금씩 버벅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성능 좋은 컴퓨터라면 부드럽게 움직이는 지도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경복궁위성지도-사용

    검색을 하여 구글지도를 움직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경복궁을 입력하고 나니 상공 1킬로미터 위에서 보는 서울 궁궐의 모습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모습과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로드뷰가상지도

    이번에는 실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구글어스 한글판의 360도 스트리트 뷰입니다. 직접 찍은 사진을 보면서 마치 자기가 이곳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움직이면서 건물의 3D형태의 모습으로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하셔도 정확하게 보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해외로 반출되는 범위의 축척이 달라서 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일정부분 가까이 가게되면 단순히 확대만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실제지도뷰스트리트뷰

     

    한라산에 있는 백록담의 모습입니다. 한국의 지도 반출이 허가되지 않아 화질이 좋지 않지만 실제로 가지 않고 볼 수 있는 것은 상당히 좋습니다. LA의 해변의 있는 모습은 자동차를 확인 할 수 있을 정도로 생생하게 보입니다. 집의 모양이나 도로, 그리고 배치까지 확실하게 확인을 할 수 있어 여행을 가실 계획이 있다면 미리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여러곳을 살펴봤습니다. 지도를 이용하여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음지도 스카이뷰 위성지도

     

    다음지도 스카이뷰 위성지도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갑니다. 우리가 다른 지역을 볼 때 사용하는 지도는 높은 수준의 기술력이 접목되어 사용자의 위치나 가볼만한곳을 찾을 수 있게 만들어

    envwater.tistory.com

     

    네이버 지적도 사용방법

     

    네이버 지적도 사용방법

    세상은 넓어 가보지 않은곳이 많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을 사용하면 어디라도 볼 수 있는 지도서비스가 있습니다. 빠른 길찾기를 하거나 처음가보는 지역을 미리 보는 방법들이 있는데 오늘은

    envwat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