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18:44

    2006년에 개설된 블로그인 테터툴즈에서 개발되어 다음으로 이전되고 티스토리로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일부 사용자들만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가 가능하였는데요. 이제는 누구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HTML을 사용할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광고를 달거나 여러가지로 해볼 수 있는 것이 많아 초보자에서부터 IT 전문가까지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스킨도 많이 존재해 자신의 개성도 노출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업데이트가 없었던 티스토리 블로그는 새로운 에디터를 만들어 적용하면서 이제 글씨기 방법이 더욱 쉬워지고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는 이렇게 편하게 시작할 수 있는 발판이 준비되어 있어야 가능한것이에요.

     

    이제는 누구나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가 가능하면서 회원가입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신 다음 넘겨주세요.

     

     

    과거에는 초대장을 받아 새로운 사용자에게 주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주고싶은 사람에게 줄 수 있어 폐쇄적인 상황과 비슷했지만 나름대로 개성있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블로그 이름과 주소를 생성해주세요.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로 만들게되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드는 도중 이메일로 확인메일이 날라오게 됩니다. 인증을 해야하니 꼭 사용하는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관리를 누르면 기존의 만들었던 블로그를 확인하고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자의 경우에는 바로 새 블로그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가입자인 경우에는 신규사용자와 달리 블로그 이름 만들기를 지금 입력하게되는데요.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시고 넘어가세요.

     

    자신의 주소와 이름이 나열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가 완료되는데요. 신규사용자의 경우 스킨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추후에 변경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바꾸셔도 됩니다.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보시면 방문수가 0으로 찍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열심히 글을 작성하여 다른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게 만드시면 됩니다.

     

    스킨은 목록에서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것으로 언제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자신이 업로드한 것을 사용하셔도 되고 변경을 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글쓰기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과거에 사용하는 글쓰기와 차별화 과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예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글쓰기를 이용하면 편하게 작성할 수 있고 글씨의 크기와 이미지가 블로그에서 조화를 이루게되는데요. 어느 것을 사용해도 작성하는데 불리하게 이용되는 것은 없습니다.

     

    새로운 글쓰기는 제목을 입력하고 본문을 작성하시면 되는데요. 글의 크기와 서체, 간단한 도구들이 상단에 노출됩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를 진행해봤는데요. 인터넷공간으로 활용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