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건증 인터넷 발급

    카테고리 없음 2023. 12. 18. 09:13

    보건증 인터넷 발급

    코로나 바이러스로 세상의 흉흉해지고 있지만 좀 더 힘을 내야 합니다. 식품 유흥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으로 보건증이라는 검진서가 있어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이 건강진단결과서로 바뀌었으니 헛가리지 마시고온라인으로 신청해보세요.

     

    보건증

    가장 먼저 자신의 몸을 검사하기 위해서는 의료기관을 찾아가야 합니다. 하루만에 결과가 나오지 않고 규모에 따라 그리고 검사하는 양의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3 ~ 5일정도 걸리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직장을 다니지 않거나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는 경우에는 상관이 없지만 보건증을 받기 위해 검사를 받고 결과를 받으러 가기 위해 여러번 왔다갔다하시면 시간적으로 손해입니다. 그래서 이시간에는 인터넷발급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라인민원

    공공보건포털이라는 사이트에서는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정보를 얻거나 보건증 인터넷발급 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사를 먼저 받으시고 결과를 확인하거나 진료를 예약도 할 수 있으니 바쁜 시간을 알뜰하게 이용해보세요.

     

     

    우측에 있는 증명서 발급을 누르시거나 온라인 민원서비스에 보시면 보건증 인터넷 발급페이지로 이동해 볼 수 있습니다. 단 결과를 받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직접보건소나 의료기관에 가셔서 검사를 해야 하니 검사도 하지 않고 증명서를 발급받으려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세요.

     

    증명서발급

    하단에 있는 건강진단결과서 구 보건증을 선택하여도 됩니다. 온라인 제증명 발급 신청하기를 할 수 있으니 과거보다 편리해진 것이 사실입니다. 

    서비스절차

    G-health 홈페이지에서는 보안을 위해 4가지의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관리솔루션과 키보드 보안, 문서 위변조 방지 등 아무래도 공문서의 효력을 가지는 것을 발급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잠시 시간을 들여 설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제증명발급

    이제 온라인 제증명 발급시스템에 제대로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의 건강진단서나 보건증, 예방접종 증명서를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발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증명발급을 누르시고 밑으로 내려와주세요.

     

     

    자신이 검사를 받았던 결과물을 원하는 곳에서 빠르게 신청할 준비가 끝이 났습니다. 프린터 연결을 확인하신 다음 보건증을 인터넷발급으로 신청하시고 출력하시면 끝이 납니다. 보통은 보건소에 찾아가서 간단한 검사를 하고 제출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보건기관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으시면 미리 예방할 수 있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건증 인터넷발급을 알아보시고 난 뒤 정밀검사를 신청하여 구석구석 자신의 몸을 돌보는 것은 어떨까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물품인수증양식 다운로드

     

    물품인수증양식 다운로드

    물품인수증양식 다운로드 오늘날에는 물류의 이동이 활발한편입니다. 서로가 다양한 경로로 물건을 주고받으면서 거래를 하고 매출을 올리게되는데요. 대금을 받거나 물건을 인수인계할때에

    envwater.tistory.com

    국세청 나라배움터

     

    국세청 나라배움터

    국세청 나라배움터 365일 어디서나 교육이 되어야한다는 마음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국세청 나라배움터는 공무원 인재개발원에서 제공하는 교육서비스입니다. 자기 스스로 학습을 하는 방법으

    envwat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