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자산다 헨리 기안84 중국여행카테고리 없음 2018. 8. 3. 22:04
나혼자산다 중국여행기
금요일밤의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요즘 화사가 나오면서 먹방대세가 되어 곱창이 씨가 말랐다고 하는데요. 이런 분위기에 뒤쳐지지 않는 헨리와 기안84가 중국 여행기 중 재미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도전합니다.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촬영을 하고 있는 헨리를 위해 2얼 기안84가 중국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한국도 지금 폭염속 무더위지만 중국 또한 만만치 않은 날씨를 기록하면서 땀으로 범벅이 되어 스타일이 망가진 2얼과 3얼. 기안84와 헨리는 중국여행을 하면서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전통의상을 입고 촬영을 하게 됩니다.
쌈디가 말하는 옥보단에서 나온것 같다는 인물은 누구일까요? 옥보단으로 하나가 되는 스튜디오. 재수까지 하게된 전현무의 폭탄 발언. 옆의 한혜진의 한숨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합니다. 기안84와 헨리가 추억을 남기기 위한 변신하면서 정말 방송의 재미와 둘만의 오랜 추억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 것 같습니다.
요즘 전현무가 대표직에서 내려오면서 사이먼 도미닉이 많이 이끌어 나가고 있는데요. 옥보단의 내용과 공주의 이야기를 다룬 나혼자산다 중국여행기편은 금요일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