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누리 (www.liveinkorea.kr)카테고리 없음 2024. 5. 28. 09:43
다문화가족지원 다누리
한국생활을 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누리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다누리는 다국적 언어로 제공이 되는데 한국어를 포함한 13개국의 언어로 읽어볼 수 있습니다.
한국생활을 하는데 필요한 언어는 한국어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태어나면서부터 익히고 쓰면서 큰 문제가 없지만 외국에서 살다온 사람들에게는 가장 큰 벽으로 느껴질 수 있는데요. 정보가 한국어로만 주어진다면 모르고 지나칠 확률이 많아집니다.
다문화 가족지원 포털 다누리는 한국에서 살면서 필요한 문화와 의료, 육아, 취업 등등 생활에서 쓸 수 있는 기본 정보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타갈로그어, 크메르어, 우즈베크어, 라오스어, 타이어, 러시아어, 몽골어, 네팔어 13개의 언어를 사용하여 홈페이지의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문화 가족지원 포털 다누리
Multicultural Family Helpline 1577-1366
www.liveinkorea.kr
한국정부에서 지원하는 다문화가족, 외국인 지원서비스는 생활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것이라 의사소통의 중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처음 낯선 문화의 적응이 어려운 시기 다누리 홈페이지는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배우고 문화와 시스템을 배우다보면 생활이 더 편해집니다.
1년 365일 24시간 열려있는 다누리 콜센터는 1577-1366으로 전문상담원이 13개 언어로 상담을 해주는데요. 언제나 필요할때 전화를 활용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복지포탈사이트 www.wellife.or.kr
우체국 복지포탈사이트 우체국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공간 우체국 복지포털을 알아봅니다. 지금은 맞춤형 복지제도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을 지원하는 사례가 많은데요. 근로의욕
envwater.tistory.com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주말이나 공휴일 몸이 갑자기 아플때 약을 필요로 하는 일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평일과 다르게 약국이 문열지 않고 병원도 쉬는 곳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월요일까지 참
envwater.tistory.com